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 가능한가요? 엘리메르
홈페이지 > MY INFO 에서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단, 이름, 아이디는 개인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변경이 안되시는 경우엔, 고객센터(070-7772-3538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엘리메르
발송일 기준 20일 이내로 CS센터에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, 아래 내용을 꼭 첨부해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* CS접수: 엘리메르 카카오톡(@엘리메르)/문의게시판
* 본 품의 내용물이 2/3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.
* 피부 부작용을 증명할 수 있는 전, 후 사진이 필요합니다.
*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의 확진서가 필요합니다.
제품의 사용방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제품 환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교환,환불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/주문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엘리메르
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70-7772-3538)로 연락주시면 빠른 회수 도와드리겠습니다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해당 주문내역 선택 후 > 교환/반품/환불 요청으로도 환불 진행이 가능하십니다.
회수처리는 저희쪽에서 도와드리니 따로 택배를 보내실 필요가 없습니다.
다만 다음과 같은 상황에 따라 배송비 발생 유/무 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단순변심 : 배송비 발생
상품 하자 및 판매자 과실 : 배송비 발생 X
<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>
-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 14조 환급, 반품 및 교환규정에 의거 구매하신 후 30일
이내에 교환/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(해당 기간이 넘은 경우 교환/환불 불가합니다.)
- 단순 변심, 구매 실수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제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
왕복 택배비(5000원)는 고객부담입니다. (단, 본품을 사용하셨을 경우,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)
- 샘플이 동봉되는 제품의 경우 샘플 사용 후 맞지 않으시다면
본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 가능합니다. 반품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- 제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된 경우 제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
왕복 택배비(5000원)는 엘리메르에서 부담합니다. (단, 제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 필수)
- 개봉 후 사용 중에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으나, 제품 사용 전/후 사진과 피부과 전문의 확정진단서를
엘리메르 카카오톡(@엘리메르)이나 메일(beautyairport@daum.net)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.
<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>
- 제품 수령 후, 7일 이상 경과 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제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더라도,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
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반품 의사 및 문의 없이 고객 임의로 제품을 반송시킨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정상 출고 후 고객 부주의로 택배가 분실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포장 제거, 배송 시 제공된 구성품(박스, 설명서)등이 분실, 훼손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<반송 후 환불처리>
무통장입금 / 계좌이체인 경우
무통장 환불은 예금주/ 은행명/ 계좌번호를 문의게시판에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(고객님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이 되지 않으니 꼭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계좌번호 남겨주세요!)
카드결제인 경우
고객님의 상품이 회수처리가 되면 결제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카드취소인 경우 2-3일(주말 제외) 승인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<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>
(1) 무통장입금 : 영업일 3일 이내 진행됩니다. (단 토, 일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(2) 카드 결제 : 카드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취소 기간이 3~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3) 포인트 : 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 처리 즉시 돌려드립니다.
(4) 할인쿠폰 : 주문 후 반품, 환불하신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불량(오배송)이 되었어요 엘리메르
불량(오배송)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.
불량(오배송)일 경우, 070-7772-3538(고객센터)로 연락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
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.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하겠습니다.
<반송 후 환불처리>
무통장입금 / 계좌이체인 경우
무통장 환불은 예금주/ 은행명/ 계좌번호를 문의게시판에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(고객님의 계좌는 저희에게 노출이 되지 않으니 꼭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으로 계좌번호 남겨주세요!)
카드결제인 경우
고객님의 상품이 회수처리가 되면 결제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.
카드취소인 경우 2-3일(주말 제외) 승인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<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>
(1) 무통장입금 : 영업일 3일 이내 진행됩니다. (단 토, 일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(2) 카드 결제 : 카드승인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승인취소 기간이 3~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(3) 포인트 : 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 처리 즉시 돌려드립니다.
(4) 할인쿠폰 : 주문 후 반품, 환불하신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추가로 입금을 했는데 어디에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 엘리메르
결제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 하셔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
두 가지 방법으로 처리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.
1. 적립금 지급
2. 환불계좌로 지급
환불계좌로 지급 받기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
고객님의 계좌번호/예금주/은행을 Q&A게시판 혹은 카카오톡에 작성해주세요
확인 후 바로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더 자세한 점은 Q&A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772-3538)로 연락주세요!
군부대(사서함) 배송 가능한가요? 엘리메르
엘리메르는 CJ 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군부대 발송시, 사서함 주소는 우체국 택배만 가능하여
일반택배 배송시 반품 될 경우가 있으니 주문 전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.
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엘리메르
이제 전화 한통이면 해결되는 전화주문을 이용해보세요!
전화주문은 고객센터: 070-7772-3538로 접수 해주시면됩니다!
(단, 전화주문은 결제시스템상 무통장입금 결제만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!)
입금 계좌번호: 국민 621501-04-161929 (주)뷰티에어포트